㈜로렌스 제프리스는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대표적인 문화 프로젝트를 컨설팅 해왔습니다. 20여년에 걸쳐 쌓아온 자사의 국내외 미술 네트워크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이 원하는 바에 부합되는 차별화된 프로젝트를 제안 드립니다.
기업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문화마케팅, 아티스트 협업, 미술작품 소장 전반에 대하여 국제적인 시야와 장기적인 전략으로 컨설팅 해드립니다. 또한 기업의 미술 후원을 위한 공간설립 및 운영, 작가지원 방향에 대하여 독창성과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주요 기업과의 프로젝트
IING은행 서울지점은 고객 및 직원들의 문화향유 증진과 한국작가 지원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미술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서예와 한국화 등 전통시각예술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작업하는 작가들을 소개하고자, 2010년 "The Art of Writing", 2011년 "The Languages of Landscapes", 2012년 "Naturally Beautiful: Earth. Wind. Fire and Water"라는 주제로 전시하였습니다.
> More
Prada Transformer
2009년 프라다 트랜스포머, 서울 경희궁 앞마당내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건축, 패션, 영화, 미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 프로젝트인 프라다 트랜스포머(Prada Transformer)를 서울 경희궁에 개최하였습니다. 세계 정상의 건축가 렘 쿨하스(Rem Koolhaas)와 건축사무소 OMA가 본 행사를 위해 설계한 건축물은 시기별로 선보이는 각 문화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그 형태가 변형되는 회전형으로서 혁신적인 크로스오버 예술의 장을 선사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 More
2006 CGV Video Art Festival - 다른 공간, 다른 시선
2006년 09월 전국 CGV 상영관
매체가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작품으로 존재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의 속성에서 착안한 본 프로젝트는 영화관을 찾는 전국의 대중들이 광고시간대에 싱글채널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 최초의 행사였습니다.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