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렌스 제프리스는 대사관 및 정부기관, 미술관, 기업 등의 비영리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컨설팅 해드립니다. 작품을 통한 대중과의 교감, 해외교류 등 “Not Your Ordinary Public Art”를 모토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전문화된 시행을 위해 여러 기관, 기업과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여 왔습니다.
 
정부기관과의 프로젝트
le tunnel: contemporary public art project
2008년 03월 24일 프랑스 문화원, 서울
'본 프로젝트는 프랑스문화원에서 1년에 3 차례 각 한 명의 한국 혹은 프랑스 국적 작가가 본 공간에 대한 장소 특정적인(site specific) 작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서, 프랑스 문화원의 건축적 특징으로서의 터널 구조와, 한국과 프랑스의 문화 교류 통로라는 상징적 역할을 동시에 의미합니다
Fluid Artcanal International 2006
2006년 05월 르랑드롱 스위스, 대전 한국, 베를린과 포츠담 독일
'물의 흐름'이라는 주제하에 한국, 스위스, 독일 작가들이 제작한 45점의 작품이 흐르는 물 위에 펼쳐진 아트카날 행사는 새로운 전시 방식과 장대한 규모로 국제적인 주목을 받은 야외 공공미술 행사였습니다.
BenchMarking
2003년 05월 남산공원, 평화공원, 서울
예술작품이 일상의 공간에서 갖는 공공적 기능에 대한 새로운 모색으로 시도된 벤치마킹 프로젝트는 한국과 스위스의 25명의 예술가들이 표현한 시대 정신이 스트리트 퍼니쳐로 탄생, 시민들에게 감상과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참신한 행사였습니다.
2002 한일월드컵기념 빛의 축제
2002년 05월 광화문, 서울
2002년 한국에서 열린 월드컵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의 상징하는 유산인 광화문 위와 그 앞 거리에 프랑스 예술가 장 미쉘 퀸의 조명작품을 투사하였던 본 프로젝트는 광화문의 오랜 역사와 첨단 기술로 창작된 예술작품이 극적으로 만나는 장관을 이루었습니다.
용산 가족 공원 국제 조각공원
2001년 09월 서울
군사시설에서 공원으로 변모한 이 역사적인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대의 상처를 예술 정신으로 치유하고자 7개국 9명의 작가들의 작품을 설치한 본 프로젝트는 한국의 기업과 각국 대사관들의 노력으로 서울 시민에게 작품을 기증한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기업과의 프로젝트
Prada Transformer
2009년 프라다 트랜스포머, 서울 경희궁 앞마당내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건축, 패션, 영화, 미술을 아우르는 복합 문화 프로젝트인 프라다 트랜스포머(Prada Transformer)를 서울 경희궁에 개최하였습니다. 세계 정상의 건축가 렘 쿨하스(Rem Koolhaas)와 건축사무소 OMA가 본 행사를 위해 설계한 건축물은 시기별로 선보이는 각 문화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그 형태가 변형되는 회전형으로서 혁신적인 크로스오버 예술의 장을 선사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6 CGV Video Art Festival - 다른 공간, 다른 시선
2006년 09월 전국 CGV 상영관
매체가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작품으로 존재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의 속성에서 착안한 본 프로젝트는 영화관을 찾는 전국의 대중들이 광고시간대에 싱글채널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 최초의 행사였습니다.
로담코 플라자 - 현대백화점 부천점
2003년 05월 경기도 부천
건축물이 세워진 공공의 영역에 예술적 환경을 조성하고자 진행된 본 프로젝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중견 조각가들의 작품을 통하여 거리의 미적 가치를 제고하고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강화시킨 시도로서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스위스그랜드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야외조각전
1998년 05월 스위스 그랜드호텔,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국의 조각가 10명의 작품으로 구성한 본 프로젝트는 자연과 예술의 합일을 추구하는 한국적 예술관을 공공미술의 형태로 제시하여 한국미술의 본질을 탐구하고 순수 미술작품의 사회적 공유의 전형을 보여준 행사로 평가 받았습니다.